자동 로그아웃 될 예정입니다

남은시간100

회원정보 보호를 위해 “15분동안 입력이 없으실 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을 연장하시려면 “로그인 연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로그인 연장하기 로그아웃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정보 보호를 위해 “15분동안 입력이 없어 자동으로 종료” 되었습니다.
다시 로그인 하시려면 아래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로그인

홈 역사문화관광 보건소 종로구의회 종로TV 종로사랑

서브메뉴 영역

종로소개

관련사이트

관련사이트 바로가기

본문 영역

본문

종로 e-홍보방

현재페이지 네비게이션

마을 자료실 상세보기
제목 (9.11.)김영종 종로구청장, 지역주민에 ‘인생양복’전달 등록일 2020년09월15일
조회수 27
첨부파일

종로신사 맞춤양복 전달식.JPG [바로보기]

내용 종로신사 맞춤양복 전달식.JPG

김영종 종로구청장, 지역주민에 ‘인생양복’전달


김영종 종로구청장은 9월 9일(수) 구청장실에서 열린 마을공동체 사업 ‘종로신사’의 이웃을 위한 맞춤양복 전달식에 참석했다.
 
마을공동체 사업 종로신사는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양질의 맞춤양복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종로5가에서 남성맞춤복 원단, 패턴, 부자재 업체를 운영하며 수십 년 간 관련 분야에 종사해 온 대표들이 자신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자발적으로 참여해 더욱 뜻깊다.
 
맞춤양복을 전달받은 대상자는 저소득 주민 및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거나 타의 모범이 된 주민 등 총 9명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사업을 대표로 제안한 양복업계 종사자 2명과 주민 1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물품은 양복 상하의와 넥타이, 와이셔츠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시중가로는 70만원 상당이다.
 
김영종 구청장은 “지역 양복업계에서 오랜 시간 종사해 온 전문가들이 주변의 이웃들에게 고품질의 맞춤양복을 선물하기 위해 종로신사 사업에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신 데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주민 분들이 세상에서 하나뿐인 양복을 입고 특별한 추억을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페이지 만족도, 한줄의견, 자료실명제

페이지 만족도, 한줄의견
페이지 만족도
페이지 내용 수정 요청
  • 자료관리:
    홍보전산과 이혜민
  • 전화:
    02-2148-1675
  • Fax:
    02-2148-5870
  • 최종수정일:
    2020년08월09일